아이들은 누구나 흙장난을 좋아한다. 부모 눈에는 그저 옷을 버리는 지저분한 행동으로 비춰질지라도, 아이들이 이를 좋아하는 데는 분명한 이유가 있으며, 아이들의 성장발달에도 아주 좋은 영향을 미친다. 흙장난, 아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 

1) 우선 촉감 자체가 매우 특이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2) 또 손에 쥐고 조몰락거리며 자기 맘대로 갖가지 모양을 만들 수 있어 소유통제라는 심리적 만족감과 자신감을 얻기도 한다

3) 게다가 실컷 만지고 놀아도 위험성이 없고 물렁한 재질이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갖게 해 아이의 정서 발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이토록 이로운 흙장난도 이제는 바깥에서 쉽게 즐길 수 없게 되어버린 게 현실. 놀이터는 두툼한 모래밭 대신 안전을 위해 우레탄이 자리를 차지했으며, 극심한 미세먼지 때문에 집 앞 공원조차 나서기 쉽지 않다. 하지만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고 했던가. 요즘은 집 안에서 즐기기 좋은 실내용 모래놀이 장난감이 속속 출시되어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오히려 날씨 걱정 없이 사시사철 갖고 놀 수 있는데다 손에 묻지 않는 독특한 제형이라 인기가 높다.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모래놀이 세트 어떤 게 있을까? 


 +  가격 5만9800원
 +  문의 1670-2685, store.pinkfong.com


위 모래놀이 세트의 가격은 배급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외에도 많은 제품이 있으니 인터넷으로 비교 검색해보는 것을 권합니다. 


 

by 우리밀맘마

저의 동맹블로그 레몬박기자 오늘의 사진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Posted by 우리밀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