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Yeti Allow:/ 아파트 경비실에 에어컨 설치 반대하는 황당한 이유::행복한 맘'ⓢ

아파트 경비실에 에어컨 설치하면 안된다고 하는 벽보가 한 아파트에 붙었습니다.

 

그 내용을 보면 이번에 동대표 회장과 동대표들이 경비실에 에어컨을 설치한다고 하는데, 그렇게 되면 관리비가 엄청 올라갈 것이고, 공기가 오염될 것이고, 그래서 수명이 단축될 것이고, 주민화합이 되지 않을 것이고, 우리보다 큰 아파트도 에어컨 달아주지 않으니, 이 사업 추진을 반대한다는 것입니다.

 

정말 얼토당토 않는 황당한 이유를 갖다 댄 주민은 추진자 일동이라는 익명에 자신을 숨겨 갑질을 했습니다.

 

 

 

 

그러자 또 한 입주민은 자신의 이름을 실명으로 밝히며, 우리가 인간임을 포기하지 말자는 내용으로 자신의 입장을 밝히는 반박문을 붙였습니다.

 

내용을 보면 경비 아저씨들도 누군가의 남편이고, 누군가의 아버지이자, 한 명의 소중한 인간인데, 그늘 하나 없는 주차장 한 가운데 덩그러니 있는 경비실에 지금까지 에어컨 한 대 없었다는 것이 말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공기오염이 걱정된다면 선풍기 좀 끄고, 수명 단축 걱정된다면 운동 좀 하고, 지구 온난화가 걱정된다면 쓰레기 분리수거 좀 더 철저히 하자며, 이런 이기적인 글을 읽고 자라 날 우리 동네의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든다며 걱정의 글을 올렸습니다.

 

 

 

 

다행히 70%가 넘는 주민들이 경비실 에어컨 설치에 찬성해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안이 통과되었고에어컨을 설치하는 걸로 결정 되었다고 합니다 .

 

 

by 우리밀맘마

저의 동맹블로그 레몬박기자 오늘의 사진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신고
by 우리밀맘마 2017.06.27 15:39

티스토리 툴바